Return to site

폰테크 (55)

좋네요 조용하고 풍광도 좋고 잠시 들러서 생각지도 않게 힐링을 얻고 갑니다 그냥 그래서 늘 지나만 가던 곳이었는데 오랜만에 냄사가 좋아 먹어봤는데 나쁘지 않았다 월 초는 정말 내겐 역대급 힘든 시기었다 그런데 우연히 양구를 이렇게 멋진 얼음빙벽을 볼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여러분도 양구 가 보시면 잠시 힐링하기 좋은 양구 볼거리였어요 맘 같아선 좀 더 오래 앉아있고 싶었지만 갈 길이 바빴기에 제목처럼 잠시 들렀다가 이만 돌아갑니다 우리둘다 MBTI ENTP친구❤️ 만나서 폰테크 끌리는대로 간 연남동 식당 카에식탁 먹자고 보니 베란다 컵케잌이 보였어요 그래서 우리는 그곳으로 갔어요 근처 그냥 지나치는데 너무 예뻐서 들어간 무니 밖에서 볼때 혹할 수 밖에 없는 인테리어~ 매장규모도 어마어마! 압구정 카페들 다 이쁘네요 엠더블유 입니다 상암동을 들른 돼지갈비집이다 여름을 저자 조해진 출판 민음사 발매 여름을 란 제목의 여름을 보고 선택했다가 읽으면서 몹시도 빠져들었다 라운딩 끝내고 파주쪽에 오리로스구이 맛집을 발견했다 들렀다 아트박스 여기 화장품 가게였는데 예~~~전에 근데 문구점 살짝 구경 한번 해봅니다 생각보다 넓고 생각보다 신기한 게 많고 생각보다 이쁜 것이 많다 석대갈비탕찜 매일 ~ 밥시간대가 아니라 사람이없네요 ㅋㅋㅋ 그냥 배고파서 들른 갈비찜 식당! 서하남 배다리 부근에 위치해 있어요 혀니랑 운동하고 사먹은 테일러커피 모카콘을 리뷰할게요 ㅋㅋ 사실 신상인줄 모르고 샀어요 살해 현장인 신당역 여자화장실 앞을 수 많은 시민들의 원통한 마음을 적어 붙어 놓은 포스트지 보이더군요 저희 가게는 오는 곳이 아닌 찾아오시는 손님이 대부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뒤 여름을 를 참 좋게 읽었다는 서평을 접하고 들었다 카페인데 한번 정도 들릴 만한 카페입니다 아마 그런 사람 없을듯 한번 가보세요 깔끔하게 이 집 잘하네요 파라다이스 호텔 앞을 보니 호텔 잔디밭에서 야외행사가 열리고 있었다 당산을 친구가 마라탕 생각이 난다고 해서 찾아보니 마라탕 집이 많진 않더라구요 가장 가까워 보이는 곳으로 갔습니다 와인 맛집 빈트 청담 레스토랑 글사진 하은정원 안녕하세요 나라는 정원을 들어가며 쾌적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의 레스토랑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광장시장 다녀왔어요 사실 이날 응봉산 개나리 보고 온 날인데 광장시장 가실 때는 가급적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다녀온 초밥맛집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정통숙성 % 라이브스시로 유명한 스시도쿠 왕십리본점으로 방문했는데요 크다 핫플 송파 데이트 명소로 단숨에 떠오른 송파 한샘 디자인파크에 다녀왔어요 전시로 유명한 워커힐 빛의 시어터에 두 번째로 방문했어요 뭐 이 아니더라도 한국인이면 용산역 모르는 사람은 없을 거라 생각이 되지만 그래도 좀 적어보면 일단 용산역은 역만큼 사람들이 많다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고 외국인들에게도 쉽게 한식을 시작할 수 있는 곳인 비빔밥 맛집답게 비빔밥 종류가 굉장히 많았고 비건 메뉴로도 만날 수 있었다 요즘 핫한 더현대 맛집 카멜커피 입니다 이용해 로 향한다 식물원에 꽃구경 다녀옵니다 실내 데이트 추천 마곡 식물원 놀거리 강서구 마곡 대표 놀거리로 마곡 식물원이 있습니다 우리나라 춘천 순천 양구 부산 등 전국 각지에 봉화산이라는 이름의 산을 중랑구에도 시 기념물로 지정된 봉수대가 있는 봉화산이 있습니다 주말에 나들이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 도심 봄나들이 하기 좋은 봉은사 다녀왔는데요 비록 홍매화나 벚꽃은 시즌이 끝났지만 다른 봄꽃을 볼 수 있었구요 역 공항철도 인천공항 직통열차 할인 예약 시간표 출국심사 한 달에 출국이 여러번 이어지다 보니 역 공항철도 를 이용하는 일이 잦아지고 있어요 ◆교대 맛집 최강 삼겹살 오겹살 육통령◆ 긴 말이 필요 없는 비내리 최애 프리미엄 삼겹살 오겹살 맛집입니다 봄나들이 가볼만한곳 장충단공원 오늘은 장충단공원으로 봄나들이를 있어 에서 가볼만한 공원이에요 년 월 싱글즈 잡지 부록으로 자빈드 블룸 파운데이션 팩트를 써보게 되었습니다 산책 이날은 다른 코스로 마곡 단지 정문에서 출발해서 물 서남물 재생센터에 다녀올겁니다 긴자 블루 청담 주소 강남구 도산대로 청담스퀘어 층 오픈 시간 더욱 훌륭한 공간이 더 남았습니다 여의도 더현대 까누누레 팝업스토어 누누카페에 굿즈까지 안녕하세요 내어 근교 경기도 이천 가볼만한곳을 다녀왔다 에서 전망 제일 좋은 곳 중 하나 스카이지요 롯데타워 전망대 국내 최고 높이를 자랑합니다 실내 가볼만한곳 대한민국역사박물관 볼거리 이제 어느덧 월도 일 남짓 이럴 때 가보면 좋은 실내 가볼만한곳으로 대한민국역사박물관이 있습니다 삼청동 맛집 스낵 삼청동 맛집 스낵 종로구 팔판길 층 매일 라스트 오더 매주 화요일 휴무 바로 여기! 삼청동 초입에 위치한다 구경 가볼만한곳 숲 튤립축제 글사진영상 춤추는 쥬디 에 오래 살았지만 숲은 처음 가 본 여행작가 쥬디입니다 가볼만한곳 식물원 온실 나들이 강서구에 있는 식물원으로 온실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숙소 추천 파크 하얏트 호캉스 후기 에는 호캉스 하기 좋은 호텔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이색체험 이색체험 종로구 안국역에 위치한 식품명인홍보체험관에서 오숙자 명인의 반지김치체험을 했어요 영화관예매